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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인크래프트/소식

1.2.1 ~ 1.2.3 패치내용 (번역중)

1.2.3 버그픽스:

 - 높이 255에서 조명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.
 - 태양빛에 타지 않는 좀비와 해골이 수정되었습니다.
 이것과 함께, 월드 창조 시점을 제외하고 자연광이 정상보다 1 라이트레벨이 떨어지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.
 - 높이 127이상에서 자작나무와 전나무가 자라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.

버그:
 - 그늘 안에 있는 긴 잔디, 꽃 그리고 버섯이 있는 타일의 밝기가 비정상이 됩니다.
 - 다른 블럭과는 다르게, 눈 위에 문이 설치되지 않습니다.
 - If a Redstone Lamp is destroyed and picked up while it is ON, it will be considered as a different block type to its OFF counterpart. 
 - 레드스톤 램프가 on일때 부수고 먹으면 그것이 OFF를 닮은 다른 블록 타입이 된다는 소리같은데 직접 봐야 알것같음
 - 공격적인 몬스터는 때때로 멈춰서 원을 그리며 뱅뱅 돌것이며, 그 다음에 플레이어를 공격할것입니다.
 - 물의 흐름으로부터 밀려난 동굴 거미는 고체, 혹은 비 고체 블럭, 심지어는 그 밑에 공간이 비어있어도 그곳에 진입하는 순간 멈추게 됩니다.

1.2.2 버그픽스:

 - 소나무와 자작나무가 없어서 업데이트되었습니다.
 - 거대 나무, 늪 나무, 거대 버섯 생성이 수정됩니다.
 - 눈이 맵에 다시 생성됩니다.

1.2.2 버그:
 - 인챈트된 툴과 갑옷이 결함적인 라벨을 가지게 됩니다.
 - 플레이어가 맵 한계치까지 블럭을 쌓거나 그 위에 설때 잘못된 "saving chunks" 화면과 함께 게임이 깨지게 됩니다.
 - 강철 골렘이 물 속에서 수동적으로 변합니다.
 - 플레이어가 하늘을 쳐다볼 때, 가끔 클라이언트에 크래시가 생깁니다.
 - 이전 버전에서 변환된 맵에서 블럭을 놓을 경우, 가끔 클라이언트에서 크래시가 일어납니다.

1.2.1 변경사항 :
  - 높이 한계가 256까지 늘어난 anvil이라는 새로운 맵 포멧 파일이 생겼습니다.
  - 새로운 정글 바이오메스
  - 추가된 스라소니
  - 추가된 고양이
  - 추가된 강철 골렘
  - 몬스터를 위한 새로운 인공지능
  - 길들인 늑대가 새끼를 가질 수 있습니다.
  - 마을 주민이 그들의 마을 안에 방이 있다면 아이를 가질 수 있습니다.
  - 밤에 때떄로 좀비 침공이 일어날것입니다.
  - 어려움 난이도에서 좀비는 문을 부술 수 있습니다.
새로운 아이템과 블럭들:
  - 사다리 조합은 2개 대신 3개를 생산하게 됩니다.
  - 발판 조합은 3개 대신 6개를 생산하게 됩니다.
  - 몬스터로부터 드물게 아이템이 드롭됩니다.
  - 인챈팅 병과 불꽃 탄환이 생겼습니다.
  - 레드스톤 램프가 추가되었습니다.
  - 새로운 3개의 블록 텍스쳐가 생겼습니다. (서바이벌에서 사용 불가)
  - 디스펜서와 오크 묘목의 텍스쳐가 바뀌었습니다.
  - 발판과 계단을 블럭 바로 아래에 설치할 수 있게 됩니다.
  - 풀 위에 블럭을 설치하면 풀 대신 블럭이 설치될것입니다.
 - 용암이 이제 부글부글 끓는 소리와 용암 방울이 튀는 소리가 나게 됩니다.
  - 사막 바이오메스에서 아주 드물게 사막 우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.
  - 3인칭 시점은 회전할 때 플레이어의 머리 옆부분을 볼것입니다.
f3이 약간 변경되었습니다.:
 ic:
 b: 플레이어가 있는 바이오메스를 보여줌
 bl: 블록 밝기
 sl: 하늘 밝기
 rl: 기본 밝기
 -  대중의 요구 때문에, 사람들이 SSP에서 월드를 다시 만드는것을 피하기 위해 SMP에서의 시드 인포를 0으로 변경하였습니다.
  - 구름은 희미한 그림자를 만들게 되며, 언데드나 엔더맨이 이 안에 있을 시, 햇빛을 피할 수 있게 됩니다.
  - 플레이어는 덩굴을 타고 오를 수 있게 됩니다.
  - 많은 자잘한 요소를 수정했습니다.

1.2.1 버그픽스:
  - 레드스톤으로 인한 더블도어가 더욱 잘 작동되게 하기 위해 문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.
  - 멀티플레이에서 환경이 작동합니다.
  - SMP에서 몹 스포너의 몬스터 스폰 표시가 잘 보이게되었습니다.

1.2.1 버그:
  - 숲에서 거대 나무, 침엽수림 지대에서 박달나무와 소나무, 늪에서 늪 나무, 머쉬룸 바이오메스에서 거대 머쉬룸이
아주 드물게 나옵니다. 99%의 거대 나무가 일반 나무로 교체되었으며, 산맥 지형에선 찾아볼 수 없게 됩니다.
  - 맵에 눈이 나타나지 않습니다.
  - F3이 전보다 더 많은 리소스를 먹게되며, 게임이 불가능할 정도로 랙이 걸릴 수 있습니다.
  - 얼어붙은 강 바이오메스나 사막 언덕 바이오메스가 다른 바이오메스처럼 공간을 가지지 않습니다.
  - 지옥에서 버섯이 베드락 레이어에서 생성됩니다.